공지사항
[기사] 아기물티슈 클레보스, 넘버원 라인 에센셜 출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최근 화학성분이 포함된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무너지면서 각종 생활 필수품을 고르는 주부들의 마음을 불안하게 하고 있다. 이에 외부 환경 자극에 취약한 아기들이 사용할 제품은 고르기가 더욱 까다로워졌다.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클레보스(대표 윤준영)는 이러한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신제품 물티슈 ‘클레보스 에센셜’을 출시했다.
클레보스는 배우 이민정, 박수진 등 연예인들이 사용하여 연예인 물티슈라는 애칭이 붙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된 클레보스 에센셜은 기존 클레보스 넘버원 라인의 후속으로 명품 물티슈의 명성을 이어갈 후속 제품이다.
클레보스 에센셜은 평량 65g의 메르쉬 원단을 사용해 소프트 엠보싱이 피부에 묻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닦아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 뛰어난 보습효과를 가진 알로에 베라 추출물과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상처 치유에 좋은 카렌듈라 추출물, 항염,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보습 효과는 물론 예민한 아토피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넘버원 라인 에센셜은 기존 베이비 프리미엄, 넘버원 베이비 등 100% 천연 소재 제품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며 “그동안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클레보스 물티슈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레보스의 고급 아기 물티슈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에센셜은 총 74매로 화이트, 블랙 두 가지 버전의 캡형 패키지로 출시됐다. 현재 클레보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한편, 클레보스 물티슈는 6단계의 정수과정을 거쳐 최고 수준의 정제수와 위생 품질을 자랑한다. 극소량의 보존제를 사용해 유통기한이 짧아 아기 물티슈로 적합한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